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바로 발뮤다 공기청정기인 발뮤다 The Pure(더 퓨어)입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로 유명한데요. 지금부터 발뮤다 더 퓨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발뮤다 공기청정기 발뮤다 더 퓨어
1. 발뮤다 더 퓨어 디자인
발뮤다 더 퓨어는 타워형 공기청정기로 ‘공기를 깨끗하게 하는 빛의 기둥’이라는 모토의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이 공기청정기는 공기를 강력하게 빨아들이며 빛을 비추는데요. 바로 이 빛이 발뮤다 더 퓨어 디자인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빛의 기둥을 통과함으로써 공기는 청정되어 지는 것이죠. 실내의 밝기가 어두워지면 빛은 자연스럽게 어두워지며, 숙면을 위해 빛을 OFF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깨끗하고 심플한 존재감으로 어떠한 공간에서도 조화로운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바디 뿐만 아니라 조작부도 매우 심플한데요. 다른 공기청정기들과는 다르게 모든 기능을 윗면에 있는 단 3개의 버튼으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특히, 조작할 때의 효과음은 마치 비행기 기내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어, 청량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발뮤다 더 퓨어 스펙
발뮤다 더 퓨어의 크기는 260x260x700mm(가로x세로x높이)이며, 중량은 약 7.4kg입니다. 소비 전력은 최대 72W이며, 색상은 화이트(A01B-WH)와 다크 그레이(A01B-GR) 두 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바닥 면적은 약 60 제곱미터이며, 작동 소음은 64데시벨 수준입니다.
3. 발뮤다 더 퓨어 기술
발뮤다는 총 3가지의 필터를 통해 분당 7000ℓ라는 대량의 공기를 청정합니다.
먼저 가장 아래에 위치한 프리필터는 입자가 상대적으로 큰 먼지들을 1차적으로 걸러주고, 항균작용을 통해 미생물의 번식을 억제합니다.
그 위에는 TrueHEPA 필터가 있는데요. 이는 고성능 집진 필터로 미소립자, 꽃가루, 미세먼지 PM2.5, 곰팡이 등 미세한 입자를 확실하게 잡아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윗부분에 위치한 활성탄 탈취 필터는 담배 냄새, 애완동물 냄새 등 불쾌한 냄새 성분과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새집 증후군 유발 물질까지 제거합니다.
4. 발뮤다 더 퓨어 사용법
발뮤다 더 퓨어 공기청정기의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공기청정기의 가장 윗부분에 위치한 조작부는 단 3개의 버튼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먼저 전원을 켜고 모드 전환 버튼을 통해 풍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오토 모드는 내장 센서에 의해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하며, 수동 모드는 3가지의 단계로 풍량을 수동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맨 오른쪽에 위치한 제트 클린 모드는 최대 풍량 모드로, 강력한 순환 기류를 형성하여 실내 공기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청정합니다. 주로 청소할 때, 실내 냄새를 빠르게 없애고 싶을 때, 그리고 꽃가루가 많이 날리는 시기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5. 발뮤다 더 퓨어 필터 교체 주기
발뮤다 더 퓨어의 필터는 1달에 한 번 먼지를 털어주는 정도의 청소가 필요하며, 1년에 한 번 교환을 권장사항으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필터는 발뮤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오니,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6. 발뮤다 더 퓨어 가격
발뮤다 더 퓨어는 정가는 74만 9천원입니다. 하지만 29cm, CJ온스타일, GS Shop 등 다양한 구매처에서 40만원 중반 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7. 발뮤다 더 퓨어 구매처
저는 발뮤다 더 퓨어를 29cm에서 구매하였습니다. 29cm 자체 쿠폰, 결제 카드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